업무활용300%

윈도우10 작업표시줄 최근 사용항목 제거하기

소고기집주인 2019. 8. 24. 14:16
728x90

안녕하십니까.!!!

 

소고기집주인입니다.

 

PC에서 작업의 편리성을 위해 자주 사용하는 항목을 작업표시줄에 고정해놓죠?

 

 

이렇게 말이죠! 우리가 고민하는 건...

 

 

작업표시줄의 아이콘 우클릭을 했을 때, 최근 사용목록이 안 나왔으면 하는 거죠.

 

최근 사용목록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
 

바탕화면 → 마우스 우클릭 → 개인설정(R)으로 갑니다.

 

 

좌측의 시작 탭으로 이동합니다.

 

 

하단의 시작 메뉴의 점프 목록 또는 작업 표시줄에 최근에 사용한 항목 표시가 켬으로 되어 있죠?

 

이 친구를 끔으로 변경해줍니다.

 

 

자, 그럼 확인해볼까요?

 

 

짜잔~! 좀 전에 봤던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가 사라진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.

 

이상으로 윈도우10에서 작업표시줄의 최근 사용목록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