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안녕하십니까.!!!
소고기집주인입니다.
PC에서 작업의 편리성을 위해 자주 사용하는 항목을 작업표시줄에 고정해놓죠?
이렇게 말이죠! 우리가 고민하는 건...
작업표시줄의 아이콘 우클릭을 했을 때, 최근 사용목록이 안 나왔으면 하는 거죠.
최근 사용목록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.
바탕화면 → 마우스 우클릭 → 개인설정(R)으로 갑니다.
좌측의 시작 탭으로 이동합니다.
하단의 시작 메뉴의 점프 목록 또는 작업 표시줄에 최근에 사용한 항목 표시가 켬으로 되어 있죠?
이 친구를 끔으로 변경해줍니다.
자, 그럼 확인해볼까요?
짜잔~! 좀 전에 봤던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가 사라진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.
이상으로 윈도우10에서 작업표시줄의 최근 사용목록을 제거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감사합니다.
반응형
'업무활용300%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브라켓(Brackets) 설치하기 (0) | 2019.10.11 |
---|---|
네이버 웨일 (2) | 2019.10.03 |
엑셀 분수 표현하기 (0) | 2019.07.31 |
엑셀 vlookup 활용편 - 기업의 매출액 증감률 산출하기 (1) | 2019.06.26 |
명령 프롬프트(CMD)를 활용한 파일명 변경하기 (8) | 2019.05.28 |